FAQ 자주하는질문

FAQ-문제해결

Total 16건 1 페이지
  • 장애처리

    스카이렉스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



    암호 초기화 방법






  • 장애처리

    비밀번호 분실/변경 시 초기화

    1. 암호 변경


    1) 녹화기에서 메뉴 진입 (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)
    2) '계정' 메뉴에서 패스워드 옆 키보드 그림 클릭


    3) 숫자 0 옆에 " < " 모양의 버튼으로 기존의 값 지워주세요.
    4) 다 지웠으면 사용하고 싶은 암호 입력/확인 후 적용 눌러주세요. (영어, 숫자, 특수기호 섞어서 9자리 이상)

    2. 암호 분실 - 초기화

    녹화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눌렀을 때,
    메뉴 진입이 가능하시면 '1. 암호 변경' 을 따라 하시면 됩니다.


    1) 메뉴진입이 안되고 로그인창이 나오면 패스워드 옆 키보드 그림을 눌러주세요.


    2) 자판 팝업이 나오면 ....pw (마침표 네번 pw) 을 입력 후 로그인 시도해주세요.
    3) 녹화기 재부팅이 되며 암호를 다시 설정하시면 됩니다.
    (영어, 숫자, 특수기호 섞어서 9자리 이상)
  • 장애처리

    HDD 하드 불량 증상

    위의 같은 증상이면 DVR(녹화기)에 장착된 HDD 즉 하드가 인식을 못하여 

    하드가 불량일 확률이 높습니다. 


    *하드(HDD) 교체를 권장드립니다.

  • 설치

    녹화기에 더 많은 영상을 저장하고 싶어요

    HDD(저장장치) 증설 및 포맷하는 방법입니다.
  • 사용

   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나요?

    스마트폰 어플 설정 방법입니다.

    *포트포워딩과 녹화기(DVR)네트워크 설정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.
    고객지원---> 네트워크 스마트폰 설정 연동 페이지에서 설정영상을 시청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.
  • 사용

    프로그램없이 PC에서 원격으로 보고싶어요.

    CMS프로그램 설치를 안하고 웹에서 바로 영상을 보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.
  • 사용

    PC로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원격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나요?

    PC 클라이언트 설치와 접속 방법입니다.

    *동봉된 CD로 설치하는 방법보단,
    고객지원--->자료실(프로그램/펌웨어) 페이지에서 공지로 올라온 CMS 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받으시는것을 추천합니다.
  • 사용

    네트워크 설정 방법을 알고싶어요

    녹화기(DVR) 네트워크 설정 방법입니다.

    고객지원 ---> 네트워크 스마트폰 연동 페이지에서 동영상을 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.
  • 사용

    PTZ(스피드돔) 카메라 운용을 어떻게 하나요?

    PTZ(스피드돔) 카메라 설정 및 운용 방법입니다.
  • 사용

    영상을 백업을 받고 싶어요

    영상 백업을 받는 방법입니다.

    1. AVI백업파일로 실행시 즉시 영상확인 가능 (추천)

    2. HVI백업파일은 'Ezplayer.exe'실행 프로그램으로 영상확인 가능
  • 사용

    녹화된 영상을 보고싶어요

    재생(검색) 절차 입니다.
  • 사용

    이벤트녹화 시간을 변경이 가능 하나요?

    이벤트녹화 시간(Pre-event, Post event) 변경 방법입니다.
  • 사용

    모션감도와 영역설정을 변경 할 수 있나요?

    모션 감도 및 영역 설정 변경 방법입니다.
  • 사용

    녹화 설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방법이 있을까요?

    DVR 녹화설정 변경 방법입니다.
  • 사용

    카메라별로 색상을 변경 할 수 있나요?

    카메라별 색상 변경 방법입니다.
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