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자주하는질문

FAQ-문제해결

Total 3건 1 페이지
  • 장애처리

    HDD 하드 불량 증상

    위의 같은 증상이면 DVR(녹화기)에 장착된 HDD 즉 하드가 인식을 못하여 

    하드가 불량일 확률이 높습니다. 


    *하드(HDD) 교체를 권장드립니다.

  • 장애처리

    스카이렉스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



    암호 초기화 방법






  • 장애처리

    비밀번호 분실/변경 시 초기화

    1. 암호 변경


    1) 녹화기에서 메뉴 진입 (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)
    2) '계정' 메뉴에서 패스워드 옆 키보드 그림 클릭


    3) 숫자 0 옆에 " < " 모양의 버튼으로 기존의 값 지워주세요.
    4) 다 지웠으면 사용하고 싶은 암호 입력/확인 후 적용 눌러주세요. (영어, 숫자, 특수기호 섞어서 9자리 이상)

    2. 암호 분실 - 초기화

    녹화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눌렀을 때,
    메뉴 진입이 가능하시면 '1. 암호 변경' 을 따라 하시면 됩니다.


    1) 메뉴진입이 안되고 로그인창이 나오면 패스워드 옆 키보드 그림을 눌러주세요.


    2) 자판 팝업이 나오면 ....pw (마침표 네번 pw) 을 입력 후 로그인 시도해주세요.
    3) 녹화기 재부팅이 되며 암호를 다시 설정하시면 됩니다.
    (영어, 숫자, 특수기호 섞어서 9자리 이상)

검색